좋아하는 마음

일본 오사카 여행 맛집 추천 본문

여행

일본 오사카 여행 맛집 추천

단아랑 2018. 11. 11. 18:59

먹다 망한다는 오사카 여행! 식도락 여행을 위해 떠나는 분들을 위해 오사카 맛집을 정리해봤어요 :)






1. 이치란 라멘


  도톤보리 여행을 간다면 누구나 찾는다는 너무나 유명한 돈코츠 라멘 체인입니다. 본점과 별관이 있는데 맛은 차이가 없다는 평이 대부분이니 사람이 없는 쪽에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웨이팅이 길 때가 많지만 회전율이 빠릅니다. 독서실 같은 1인 좌석, 테이블 좌석이 둘다 있어 혼밥하기도 좋아요. 면, 매운맛, 토핑, 국물, 마늘 등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영업이라 언제 찾아가도 맛있는 라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매운맛을 원한다면 비법소스를 첨가해보세요. 저는 너무 맛있어서 봉지로도 사와서 한국에서 먹었습니다.





2. 고기극장

  

  푸짐한 스테이크 덮밥이 유명한 식당입니다. 입구에서 자판기로 주문을 하고 들어가서 소스를 선택하는 방식입니다. 스파이시 갈릭 소스를 많이 선택합니다. 소스 종류가 많으니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가장 유명한 것은 치맛살 덮밥입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단짠단짠맛에 고기가 푸짐한 덮밥입니다. 고기를 좋아한다면 꼭 방문하세요. 밥 추가가 무료라 양이 많으신 분들에게 좋겠네요. 




  

3. 모토무라 규카츠


  오사카에서 제일 유명한 규카츠 식당입니다. 규카츠는 소고기에 튀김옷을 입혀 튀긴 것을 다시 개인화로에 구워서 소스에 찍어먹는 음식입니다. 개인 취향대로 구워먹을 수 있으니 좋아요. 본점과 별관이 있으니 사람이 없는 분점으로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한국인이 많이 찾다보니 한국어 메뉴판이 있어서 좋아요. 고기가 부드럽고 튀김옷이 맛있습니다. 참마를 같이 주는 토로로 세트도 있습니다. 





4. 이치미젠


  튀김덮밥인 텐동을 파는 식당입니다. 식신로드에 나와서 한국인들에게 많이 알려졌습니다. 새우, 돼지, 소고기, 닭고기 등 다양한 튀김을 팝니다. 한국어 메뉴판이 있으니 주문하기 쉽습니다. 양이 많고 튀김이 바삭하고 특제소스와 튀김이 잘 어우러집니다. 특히 장어튀김을 추천드려요. 맥주와 같이 드시면 느끼함도 사라집니다. 자리가 좁으니 인원이 많다면 포장해서 드셔도 됩니다. 텐동소스를 따로 팝니다. 





5. 쿠로몬 시장


  쿠로몬 시장은 식당은 아니지만 방문한다면 배를 비워두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즉석에서 구워주는 소고기, 초밥, 성게알, 가리비, 게 다리, 멜론 등을 하나씩 집어먹다보면 지갑은 얇아지고 배는 빵빵해질 거에요 :) 





6.  오카루

  일본에 왔다면 오코노미야끼도 먹어줘야겠죠. 오카루는 오꼬노미야끼를 직원분들이 직접 테이블의 철판에 구워주는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식당입니다. 요리가 끝나면 위에 마요네즈로 귀여운 그림을 그려주십니다. 도라에몽을 많이 그려주십니다 :) 야끼소바도 맛있으니 같이 드셔보세요. 영어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오사카에는 정말 맛있는 식당들이 많습니다. 아침, 점심, 저녁, 간식, 야식 꽉 채워서 알차게 식도락 여행 하시길 바랄게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