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마음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놀이기구 추천, 지도 본문

여행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놀이기구 추천, 지도

단아랑 2018. 11. 11. 17:29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넓고 놀이기구가 많기 때문에 무작정 가기보단 지도를 보고 어디를 가서 어떤 놀이기구를 탈지 미리 정하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계획을 잘 짜야 한정된 시간에 더 많은 놀이기구를 탈 수 있습니다. (익스프레스 티켓을 구매하는 것도 좋습니다.) 어떤 놀이기구를 탈지 정하고 최고의 동선을 짜세요.



1. 해리포터 앤드 더 포비든 저니

"360도 펼쳐지는 마법 세계를 더욱 리얼하게, 더욱 가깝게, 온몸을 내맡긴 채 해리 포터와 함께 질주하며 새로운 모험으로 신차원의 스릴을 체감하자!"


  해리포터 덕후라면 꼭 타봐야 하는 놀이기구입니다.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포터'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놀이기구다 보니 줄이 매우 깁니다. 대기줄도 호그와트처럼 꾸며놓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안전바가 있는 좌석에 앉아 이동하며 3D안경 없이 실감나는 3D영상을 감상하며 즐기는 어트랙션입니다. 놀이기구를 무서워하는 사람들도 탈만 합니다. 해리포터 시리즈 영화의 실제배우들이 출연해 함께 디멘터를 무찌르는 영웅이 된 것 같은 기분이 들며 어른들도 푹 빠지게 되는 놀이기구입니다. 이 놀이기구를 타지 않더라도 영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포터'구역에는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2. 미니언 메이헴

  "거대 돔 스크린 위에 펼쳐지는 현장감 넘치는 영상과 함께 미니언들의 대소동 속으로 리얼하게 휩쓸려 들어가자!"

 

  귀여운 미니언즈를 좋아한다면 꼭 타봐야 하는 놀이기구 입니다.  역시 대기줄도 미니언즈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게 정성껏 만들어져 있습니다. "해리포터 앤드 더 포비든 저니"와 마찬가지로 안경없이 생생한 4D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직접 미니언이 되어 미니언들의 모험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 놀이기구도 무섭지 않아 남녀노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

"뼛속까지 파고드는 짜릿한 스릴! 롤러코스터를 타고 하늘을 날아보자."


 이번에는 조금 짜릿한 롤러코스터입니다. 빠른속도로 달리며 360도 회전도 여러번 하기때문에 무서운 놀이기구를 잘 못 타신다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스릴을 즐기시는 분들은 정말 짜릿한 경험을 하실 수 있을겁니다. 무섭더라도 도전해보세요.



4. 더 플라잉 다이노소어

"쥬라기 공원의 세계를 360도 이리저리 끌려다니며, 일상까지 떨쳐버릴 “믿을 수 없는” 스릴 체험이 이곳에!"


  더 강적이 등장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제일 무서운 놀이기구라고 생각합니다. 폭주하는 익룡에게 어깨를 붙잡혀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빠른 속도로 날아다니는 놀이기구입니다. 엎드려서 타는 놀이기구라서 팔과 다리를 축 늘어뜨리고 출발합니다. 천천히 올라가는 구간에서 밑에 있는 사람들에게 손을 흔들어주세요. 금방이라도 떨어질 것 같은 스릴이 일품입니다. 머리가 긴 분들은 머리를 묶는걸 추천드립니다. 짜릿한 놀이기구를 좋아하신다면 강추합니다. 이 놀이기구도 대기시간이 깁니다.



5. 쥬라기 공원 더 라이드

"공룡에게서 도망쳐야 하는 절체절명의 순간! 25.9m 아래로 곤두박질!"


  "더 플라잉 다이노소어" 옆에 있어 같이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입니다. 보트를 타고 쥬라기 공원을 탐사하며 생생한 공룡들을 구경하다 사고가 생겨 티라노사우루스로부터 도망치는 놀이기구입니다. 소개글과 같이 아래로 떨어지는 구간이 제일 스릴 넘칩니다. 물이 많이 튀기니 우비를 준비하세요. 아이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입니다. 





계획을 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