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마음

동남아 유명 휴양지 BEST 4 추천 본문

여행

동남아 유명 휴양지 BEST 4 추천

단아랑 2018. 11. 10. 22:54

  



  

새벽같이 일어나서 이곳저곳 열심히 돌아다니는 여행도 좋지만, 

해변에 누워서 여유를 즐기고 리조트 수영장에서 칵테일을 마시는 휴양지는 어떠세요? 

가까워서 좋고, 편하게 쉬어서 좋고,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동남아 휴양지 정리해봤습니다.





1. 보라카이



 올해 10월 26일 부터 다시 개장된 보라카이는 필리핀에 있는 섬입니다. 

바다색이 예쁘기로 유명한 화이트비치와 대형쇼핑몰 디몰이 유명합니다.

아름다운 해변에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보라카이 섬 전체를 볼 수 있는 루호산 전망대도 유명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마사지, 헤나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우기는 6월~10월입니다.  하지만 우기에 하루종일 비가 내리는건 아니고 잠깐동안 오다가 그친다고 합니다. 

보라카이 섬에는 공항이 없기 때문에 칼리보 공항에서 차를 타고 보트를 타고 섬으로 이동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이동시간이 길어도 아름다운 바다를 보고 싶다 하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재개장 후 일부 리조트만 운영한다하니 주의하세요.



2. 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는 선셋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말레이시아의 휴양지입니다. 

탄중아루 해변에서 보는 선셋이 그렇게 아름답다고 하네요. 

비행시간은 5시간 30분이고 공항에서 시내까지 차로 20분 거리라 이동이 편리합니다.

호핑투어를 신청해 가까운 섬에서 스노클링과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시내에서 가까운 섬의 해변은 바다가 그렇게 아름답지는 않아서 차를 타고 2시간, 배를 타고 1시간 이동하는 만따나니섬 투어도 있습니다. 

만따나니섬은 바다가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긴 이동시간을 생각해서 잘 선택하셔야겠죠. 

배를 타고 반딧불을 구경하는 반딧불투어도 유명합니다. 한국보다는 아니지만 동남아에서는 물가가 비싼 편입니다. 

우기는 10월~2월입니다.

유명 리조트는 수트라 하버, 샹그릴라 탄중아루가 있습니다.




3. 푸켓



태국의 휴양지 푸켓은 앞에 소개한 두 도시보다 비행시간이 6시간 30분으로 좀 더 길지만 물가가 싸고 바다가 아름다워 유명한 곳 입니다. 

북적북적한 곳을 좋아한다면 클럽이 많고 번화한 빠똥비치, 사람이 많지 않고 한적한 곳을 원한다면 카론비치를 선택하면 됩니다. 

다른 휴양지와 마찬가지로 푸켓도 섬투어가 유명합니다. 

제임스 본드 섬으로 유명한 팡아만, 천혜의 자연을 가진 시밀란, 해변이 아름다운 피피섬 등 다양한 섬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푸켓의 우기는 5월~10월입니다. 겨울에 가기 좋은 곳입니다.



4. 다낭


비행기로 5시간이면 도착하는 베트남 중부의 유명 휴양지 다낭입니다.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개 되어 한국인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해변이 아름답고 근처의 호이안과 같이 여행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유명한 관광지는 세계에서 두번째로 긴 케이블카가 있는 바나힐 테마파크와 쇼핑몰 빈컴몰 등이 있습니다.

물가가 싸서 쌀국수, 씨푸드, 맥주 등 맛있는 베트남 음식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푸켓, 보라카이 보다는 바다색이 아름답지 않습니다.

우기는 8월~2월이지만 물놀이를 즐기기 좋은 시기는 5월~8월입니다. 1월~4월에는 비교적 쌀쌀하다고 합니다.








동남아 유명 휴양지 4곳을 추천드렸습니다. 이외에도 매력적인 휴양지가 많습니다.

비가 많이 오면 여행을 망칠 수 있으니 우기를 잘 확인하세요.

많은 계획을 세우지 않고 고급 리조트에서 쉬는 여행도 괜찮겠네요.

각 휴양지마다 장점과 단점이 있는데 가족여행인지, 커플여행인지, 노약자가 있는지 등을 잘 생각해서 만족스러운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 :)




0 Comments
댓글쓰기 폼